해피기버소식

[후원후기] hy(한국야쿠르트)와 함께 사랑의 유제품 나눔을!

관리자 │ 2022-08-12

HIT

963

무더운 여름이 있는 8월은 광복의 기쁨 또한 가득한 달입니다. 

8월 15일은 우리나라가 일제의 식민통치로부터 해방된 1945년의 그 날을 기념하는 광복절이죠.

사단법인 해피기버는 hy(한국야쿠르트)의 후원을 받아, 다가오는 광복절을 기념하며 국가유공자 어르신들께서 건강하게 여름을 보내실 수 있도록 사랑의 유제품들을 수원의 보훈원에 전달해드리고 화성시에 거주하는 취약계층 아동들의 여름나기 건강식품으로 유제품을 지원했습니다.

특별히 이번 후원은 hy(한국야쿠르트) 뿐만 아니라 연예인 박지훈님께서 따뜻한 도움의 손길을 더해주셨습니다. :)



어르신의 건강은 우리가 책임진다!
수원 보훈원에 hy(한국야쿠르트)의 유제품 후원




어린 시절 누구나 한 번쯤 마셔보았을 녹색 알루미늄 뚜껑이 덮인 복숭아빛 야쿠르트의 추억!

수원 보훈원의 국가유공자 어르신들과 화성시의 취약계층 아동들의 건강에 큰 도움이 될 유제품을 전폭 지원해주신 hy(한국야쿠르트)는 "신선한 가치와 건강한 습관이 확립된 우리 사회를 만들어가자"는 비전을 갖고 국민건강을 위해 힘써 온 기업이죠.  

hy의 대표적인 건강 유제품, '프로닉 데일리그릭' 804개,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320개와 '야쿠르트 라이트' 500개를 후원해주신 hy에 감사의 뜻을 전합니다.




우리나라를 위해 힘 써주신 어르신, 감사합니다.
수원 보훈원 및 화성시 취약계층 아동들에게 유제품 후원


광복절을 며칠 앞둔 8월 11일, 사단법인 해피기버는 사랑이 담긴 hy 유제품들(프로닉 데일리그릭 300개,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320개)을 수원 보훈원에서 생활하시는 국가유공자 어르신분들께 전달해드렸습니다.

우리나라를 위해 힘써주신 국가유공자분들께서 저희의 작은 발길을 따스하게 환대해주셨어요.

어르신들 덕분에 해피기버 식구들은 더욱 보람차고 힘나는 하루를 보낼 수 있었습니다.









건강하게 자라나라!
화성시 취약계층 아동 유제품 지원


폭우와 더위가 번갈아가며 찾아오는 8월은 취약계층 아동들에게는 더욱 힘든 시기입니다.

아동들이 더위에 지치지 않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사단법인 해피기버 식구들은 다음 발걸음을 화성시 지역 아동센터로 옮겼습니다.

아이들이 맛있게 먹을 수 있는 hy의 건강 유제품, '프로닉 데일리그릭' 504개와 '야쿠르트 라이트' 500개를 싣고요! :) 





hy(한국야쿠르트)와 더불어, 야쿠르트를 싣고 달리는 '코코차' 선정 셀럽, 가수이자 배우로 활동하시는 박지훈님, 코코차 프로모션 응모 고객인 최혜진님과 박성령님의 따뜻한 후원이 있었습니다.

세상에 선한 영향력을 미치는 박지훈님, 최혜진님, 박성령님께도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앞으로도 우리나라를 위해 힘써주신 국가유공자 분들께서 복지 사각지대에서 소외받고 지내시지 않도록, 

우리나라의 모든 아동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자라날 수 있도록, 

또한 후원자님들의 소중한 후원금과 물품들이 꼭 필요한 분들께 전달이 되도록

어디든지 달려가는 사단법인 해피기버가 되겠습니다.



이 글을 읽는 여러분도 이웃에게 나눔과 사랑을 실천하고 싶으신가요?
해피기버와 함께하는 하고 싶으시다면


사랑을 나누는 사단법인 해피기버 후원문의
☎ 02-2682-0005



이전글 [후원후기] 새로운 냉장고, 세탁기가 생겼어요!
다음글 [사회공헌] [버넥트X해피기버] 취약계층 아동,청소년을 위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