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해피기버-강서구건강가정 다문화가족지원센터, 가족 복지 및 교육 증진 위한 업무협약 체결
  • 글쓴이관리자
  • 작성일 2021-08-06 00:00:00
  • 조회수 353



왼쪽부터 박정숙 강서구건강가정 다문화가족지원센터장과 홍사범 해피기버 이사장이 협약을 맺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단법인 해피기버(이사장 홍사범)는 강서구건강가정 다문화가족지원센터(센터장 박정숙)와 아동과 가족의 복지 및 교육 증진을 위해 협력하기로 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강서구건강가정 다문화가족지원센터에서 진행됐으며, 양 기관은 서로 협력을 통한 적극적인 사업교류 및 지원체계 협력을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과 함께 양 기관은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취약계층 아동, 청소년, 다문화가정, 한부모 가정 지원 등을 논의하고 지원체계를 구축하기로 했다.

박정숙 강서구건강가정 다문화가족지원센터장은 “다문화가정과 취약계층 아동·청소년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할 수 있게 돼 감사하다”고 말했다.

해피기버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지역 내 복지 사각지대에 있어 지원을 받지 못하는 사람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상호협력해 취약계층 아동, 청소년 교육 지원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해피기버 개요

해피기버는 보건복지부 승인 비영리법인으로 사회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저소득 가정, 한부모, 장애인, 위기 청소년 등 도움이 필요한 이들을 찾아가 돕는 단체다.





목록





이전글 해피기버-배달의민족, 저소득 가정 위한 에코백 나눔
다음글 해피기버, 함께하는 ‘아름답고 향기로운 착한 나눔 사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