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5

언론보도

홈 > 커뮤니티 > 언론보도
[언론보도] 해피기버, 서울미르한방병원, 공공의료복지네트워크, 서울노원구청 업무협약 체결
파일 │


 

사단법인 해피기버와(이하 해피기버), 공공의료복지네트워크(네트워크), 서울노원구청(노원구청), 서울미르한방병원이 저소득 취약계층을 돕기위해 팔을 걷었다.

25일 해피기버와 서울시 노원구에 위치한 서울미르한방병원(대표원장 김용호)은 노원구 서울미르한방병원에서 한방 의료지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 협약은 저소득 소외계층에 대한 맞춤형 복지 의료서비스 지원에 관한 협약으로 차후 양 기관은 대상자의 치료 지원 및 사후관리 등 업무의 상호 협력을 강화할 예정이다.


김용호 병원장은 "의료사각지대에 있는 취약계층들이 진료 및 치료를 통해 건강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어 기쁘다. 앞으로도 취약계층들이 해피기버와 서울미르한방병원의 협력 사업으로 고통을
덜어내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며 뜻을 밝혔다.

해피기버 관계자는 저소득 소외계층을 위한 의료서비스 지원사업에 함께해주신 서울미르한방병원에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이를 바탕으로 더 내실 있는 의료서비스를 지원하는 사업을 만들어 가겠다고 밝혔다.

해피기버 개요

해피기버는 보건복지부 승인 비영리 법인이다. 사회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저소득 가정, 미혼모, 장애인, 위기 청소년 등 도움이 필요한 이들을 찾아가 돕는 단체이다.

서울특별시 구로구 오리로13길 40(오류동) 2층 해피기버
대표전화 02-2682-0005 ㅣ 팩스 02-2682-0090
Copyright 해피기버.or.kr all rihg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