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5

자주하는질문

홈 > 커뮤니티 > 자주하는질문
  • 후원방법에는 어떤 종류가 있나요?
  • 후원방법에는 정기후원, 일시후원, 물품후원, 재능후원 등이 있습니다.

     

    정기후원 계좌이체, 신용카드를 이용한 정기적인 후원(전화, 홈페이지, 후원용지를 통해 신청)

    정기후원은 계획적으로 지원하기 위한 가장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일시후원 일시적인 후원(전화 및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물품후원 생활물품, 아동물품, 교육물품, 의류 외 물품후원

    재능후원 캠페인 지원, 행정업무 등의 봉사 참여

    모든 후원금(물품)은 기부금 공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자동이체일은 언제인가요?
  • 매월 7일 계좌 이체명“해피기버로 자동 이체되며, 잔고부족 등으로 출금이 되지 않으면, 같은 달 27일자로 재출금 되오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27일에도 잔고가 없을 시 다음 달에 중복으로 후원금이 청구가 되지 않습니다.)

    7, 27일이 공휴일 등 은행 휴무일일 경우 익일 평일로 후원됩니다.

    신용카드는 매월 7일 "해피기버" 혹은 나이스정보통신으로 승인되며, 회원님의 신용카드 결제일에 따라 청구됩니다.

  • 기부금 영수증을 언제 받을 수 있나요?
  • 소득공제 영수증은 자동으로 국세청 간소화 서비스에 자동으로 등록이 됩니다. 필요한 경우 전화로 요청하시면 우편 또는 팩스로 발송해드립니다.

  • 자동이체는 안전한가요?
  • 금융결제원으로부터 자동이체를 승인 받은 기관으로 개인 정보 보호 및 운영 지침을 준수하기에 안전합니다. 또한 해피기버의 자동이체는 철저하게 금융결제원의 감독을 받으며, 한 개인이 운영하는 것이 아니라 법인 단체에서 책임을 집니다.

  • 후원금은 어떻게 사용이 되나요?
  • 사단법인 해피기버는 보건복지부 승인 기관으로 보건복지부와 전문 감사로부터 정기적으로 회계 감사를 받습니다. 정관에 있는 목적사업을 기반으로 철저하게 소외계층을 돕기 위한 목적에 맞게 후원금을 사용을 합니다.

서울특별시 구로구 오리로13길 40(오류동) 2층 해피기버
대표전화 02-2682-0005 ㅣ 팩스 02-2682-0090
Copyright 해피기버.or.kr all rihgts reserved.